Search for:
Baby Bunny Baby Rabbit

토끼 키우기 (*ꆤ.̫ꆤ*) 꽃돌이는 높은 곳을 좋아해! 토끼 낙하사고 조심하세요!

안녕하세요, 반갑습니다.
꽃돌이 주인입니다.
오늘의 영상은 [꽃돌이는 높은 곳을 좋아해! 토끼 낙하사고 조심하세요!]입니다.

꽃돌이는 하루의 대부분을 집 안에서 자유롭게 생활하고 있어요.
반야행성 동물답게 아침부터 저녁까지는 잠을 자거나 먹으며 휴식을 취하고
저녁부터 아침까지는 집 안 이곳저곳을 탐험하거나 뛰어다니며 활동을 합니다.

꽃돌이네는 주인을 포함한 4인 식구가 함께 거주하기 때문에 집 안에 가구가 많은데요.
그러다 보니, 자연스럽게 가구를 발판 삼아 꽃돌이가 높은 곳까지 올라가고는 해요.
집안에 침대나 소파가 있는 분들은 토끼가 그 위로 점프하는 모습을 자주 보셨을 거예요.

하지만, 사실 이러한 환경은 낙하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한 환경이랍니다.
오늘은 꽃돌이네를 사례로 들어 토끼가 왜 높은 곳을 올라가면 안 되는지
토끼가 왜 자꾸만 높은 곳으로 올라가려고 하는지 알아보도록 해요! 😀

매주 토요일 or 일요일에 업로드되는 꽃돌이 채널!
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!
좋은 하루 보내세요!

+ 꽃돌이는배고파 공식 이메일 계정 : flowerishungry@naver.com
+ 꽃돌이는배고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: @flower_with_lucy
+ 사육 환경에 대한 적절한 피드백이 아닌 비난과 비방의 댓글 혹은 보는 이에게 불쾌감을 주는 댓글은 꽃돌이 주인에 판단에 의하여 무통보 삭제 및 차단합니다. (No mercy)
+ 참고자료 : 책공장 더불어 출판 사지 말고 입양하자 시리즈 2탄 [토끼] 책
+ 참고자료 : 그린홈 출판 [토끼 기르기 사전 49] 책
+ 참고자료 : Can Rabbits Jump from High Places?

Hello, I am the owner of Flower(rabbit/bunny).
Today’s video is about Can Rabbits Jump from High Places? Flower(rabbit/bunny) likes High Places!
For the cute Flower, Press the subscription button! Likes! Share!
Be Flower’s best BIG FAN!
I love you my friends!! Thanks a lot!! XD

こんにちは。花ちゃん(ウサギ)の 主人で ございます。
今日の 映像は 花ちゃん(ウサギ)は 高いところが 好きなんだ! ウサギの 落下事故に 気をつけてください!です。
愛しい 花ちゃんに 購読と 応援 よろしく お願いします。
いつも いつも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。(⁎⁍̴̛͂▿⁍̴̛͂⁎)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
Track : 봄이 오나봐요 –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#토끼키우기 #토끼낙하사고조심 #토끼는높은곳을좋아해